Vaya in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이란 부부 사이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임신 초반에는 그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모르고 관리를 잘 안 할경우 자칫하면 유산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임테기 사용시기를 꼭 확인해 보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임신 초기에는 증상이 명확하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평소에 안 좋은 습관, 음주, 흡연, 질병으로 인한 약물 복용 등으로 유산이 쉽게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임신 가능성이 있다면 주의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그만큼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를 잘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테기 사용시기에 가장 좋은 기간은, 관계를 가지고 나서 14일, 즉 2주 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계 후 수정란이 자궁에 착상하였을때 발생하는 호르몬으로 확인을 하게 되는데, 수정란이 착상하고 나서 2주 뒤에 가장 많이 호르몬이 분비되어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에 가장 적당합니다.

임테기 사용시기 외에도 임테기 반응시기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사용을 잘 했다 하더라도 아무때나 하면 그 확률 또한 변동할 수 있기 때문에 2주 후 아침 첫 소변이 가장 확실하다고 합니다.

임테기 반응시기는 제조사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길게는 한달 넘게 있어야 반응이 나오는 것도 있고, 대부분은 2주 후면 줄이 선명하게 나타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지켜야 하는 것은 관계 후 2주 후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상 임테기 사용시기와 반응시기에 대해 알려 드렸는데요. 임신은 그 언제보다도 가장 아름다운 순간인 것 같습니다. 올바른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에 맞춰 건강한 임신을 할 수 있길 바라며 건강하고 예쁜 아기의 멋진 엄마가 되도록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