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ya in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좋다 보니 나들이나 여기저기 나가는 일이 많아 졌는데요. 나가는 일도 많으니 꾸미기도 더 꾸미고 싶어집니다. 의상은 물론이고 머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앞머리에 신경 쓰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이래저래 꾸미다가 앞머리 좀 다듬을까 싶어서 가위로 자르다가 주체를 못 하고 싹둑 잘라 버리셔서 난감한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처음엔 잘 자른거 같다가도 나중에 보면 크게 후회를 할 때가 많습니다. 이렇게 앞머리로 신경 쓰는 분들을 위해 앞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을 3가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 지압하기

보통 단발이신 분들은 머리카락을 빨리 자라게 하기 위해 브러쉬가 큰 빗을 이용해 통통 두들기곤 하는데요. 너무 심하게 두피에 자극을 주면 각질이나 비듬을 유발하고 상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까지 받는다면 부분 탈모 까지도 올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빗으로 두들기는 방법보다는 간단하게 손가락으로 지압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손가락 끝을 세워서 살짝 2~3초간 눌러 줍니다. 반복해서 눌러줍니다. 지압을 하기전엔 꼭 손을 깨끗이 씻어서 청결하게 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그리고 머리를 감고나서 하는 것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2 ) 옆으로 넘기기

길이가 어정쩡한 경우에는 옆으로 넘겨 보세요. 뱅처럼 일자로 머리가 짧다면 더욱 어색하고 이상할 수 있는데요. 이때는 위로 올리는 것보다는 옆으로 자연스럽게 넘기는 것이 앞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 중 하나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3 ) 염색하기

길이가 부각되지 않는 색으로 염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자신의 피부톤에 따라 머리색이 검거나 어두운 색일 경우 앞머리가 더 짧아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럴 땐 골드나 밝은 갈색 계열로 염색을 해주면 색이 잘 구별되지 않아 티가 덜 나게 됩니다.

이렇게 앞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 3가지를 알아 봤는데요. 앞머리 지압은 매일 꾸준히 자신이 원하는 길이가 될때까지 해줘야 합니다. 이밖에도 몇가지 팁을 드리자면, 평소에 앞머리를 손질 하실때, 머리를 감고 나서 아무런 스타일링도 안 한 상태에서 자르는 것이 훨씬 잘 조절해서 자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를때는 눈썹의 위치를 기준으로 맞게 자르거나 약간 더 넘겨 자르면 자연스럽게 자를 수 있습니다.